HOME > 커뮤니티 > Q&A

일본유학 공지사항



번호 문의분류 문의제목 작성일 조회
70 [답변] 영어기초문법과 영어회화 level 1 2022.01.27 938
69 문의 토익한달반은 뭔가요? 2022.01.19 2477
68 [답변] 토익한달반은 뭔가요? 2022.01.19 1085
67 문의 1월 중순부터 다니고싶은데가능한가요? 2022.01.07 2386
66 [답변] 1월 중순부터 다니고싶은데가능한가요? 2022.01.07 995
65 문의 개강일 지나고 등록가능한가요? 2021.12.30 2356
64 [답변] 개강일 지나고 등록가능한가요? 2021.12.30 1124
63 문의 11시20분 토익 전화등록 가능한가요? 2021.12.14 2330
62 [답변] 11시20분 토익 전화등록 가능한가요? 2021.12.14 1030
61 문의 1월에 토익하려는데 지금 등록하러가도되나요? 2021.12.03 246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