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커뮤니티 > Q&A| 번호 | 문의분류 | 문의제목 | 작성일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130 | [답변] 일본어 회화반은 초급자도 바로 시작할 수 있나요? |
2025.09.25 | 1983 | |
| 129 | 문의 | 방학 토익 언제부터 시작인가요? | 2025.06.05 | 2550 |
| 128 | [답변] 방학 토익 언제부터 시작인가요? |
2025.06.05 | 2280 | |
| 127 | 문의 | 영어 완전 기초인데 수업 | 2025.04.17 | 2677 |
| 126 | [답변] 영어 완전 기초인데 수업 |
2025.04.17 | 2029 | |
| 125 | 문의 | 여기 일본어 대학입시과정도 있나요? | 2025.02.20 | 1952 |
| 124 | [답변] 여기 일본어 대학입시과정도 있나요? |
2025.02.20 | 1698 | |
| 123 | 문의 | 마이스터고 입학예정입니다 | 2024.10.30 | 3310 |
| 122 | [답변] 마이스터고 예정인데 중3도 수업가능한가요? |
2024.10.30 | 2483 | |
| 121 | 문의 | 일본어 기초 수준? | 2024.08.07 | 397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