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커뮤니티 > Q&A

일본유학 공지사항



영어 완전 기초인데 수업 Date 2025.04.17HIT 2677

영어를 공부한지 오래되서..... 기초가 부족한데

혹시 들을수 있는 수업이있을까요?

혹시 토익초급반으로 들으면되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