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커뮤니티 > Q&A

일본유학 공지사항



1월에 토익하려는데 지금 등록하러가도되나요? Date 2021.12.03HIT 2467

겨울방학때 토익할려고하는데 지금 등록해도되나요?

토익은 처음합니다